Monday 26 February 2018

남서 항공 주식 옵션


Southwest Airlines의 이익 분배금 : 자본주의가되어야합니다.


FORTUNE & # 8212; 이번 주 초 Southwest Airlines (LUV)는 올해 근로자가 2 억 2,800 만 달러의 이익 분배금을 공유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것은 1 년 전에 1 억 2 천 1 백만 달러의 배당금의 두 배가되었고, 미국 자본주의가되어야하는 모든 것에 대한 모범이됩니다.


Southwest는 광범위한 현금 수익 공유, 광범위한 직원 주식 소유권, 그리고 수년 동안 모든 직원들에 대한 광범위한 주식 스톡 옵션에 대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라스에 본사를 둔 항공사의 행동을 "작은 공"관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사람들이 더 열심히 일하도록 유도하는 인센티브이거나 보상에 관한 이야기 ​​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우스 웨스트가 실제로하고있는 일은 모든 미국 기업들이 어떻게 직원들에게 포괄적 인 자본주의 체제에서 행동해야하는지에 대한 예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1792 년 2 월 16 일, 조지 워싱턴 대통령 자신도 사업에 관한 첫 번째 법안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남서 항공 관행에 따른 현금 이익 공유 유형을 장려하는 법률에 서명했습니다. . 세기는 달랐다. 업계는 달랐다. 그러나이 문제는 오늘날처럼 중요했습니다.


방금 완료 한 미국 혁명 동안에, 영국인은 미국 식민지, 대구 어업의 네 번째로 큰 수출 공업을 파괴하기 위하여 그들의 방법에서 갔다. 말린 대구는 식민지가 전 세계에 수출 한 세계 필수품이었으며 경제에 중요했습니다. 영국군은 대구 배, 항구, 창고 및 미국 선원을 함선에서 파괴했습니다. 워싱톤은 토머스 제퍼슨 (Thomas Jefferson) 국무 장관에게 업계가 다시 자생 할 수있는 길을 열어달라고 요청했다. 그들의 해결책은 세제 혜택을 제공하여 대구 어부와 선주가 산업을 운영하기 위해 소비 한 세금을 삭감 할 수있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미국 최초의 이윤 분배법 인 워싱턴 법은 근로자와 주주가 산업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세액 공제가 승무원에게 5/8, 주인에게 3/8로 나누어 질 것이라고 밝혔다. 게다가이 법안은 한 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이 산업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전체적인 어획량에 대한 이익에 대한 광범위한 이익 공유를 존중한다면 선주는 세금 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퍼슨은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큰 선박 소유자에게 관행에 대해 물었을 때, 이익 분배가있는 배는 단순히 고정 임금이있는 배보다 더 생산적이고 효율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Southwest는 또한 이익 공유의 결과로 충성도와 생산성을 얻게 될뿐만 아니라 근로자들 사이에서 고무되는 광범위한 직원의 주식 소유권을 얻게됩니다. Employee Stock Ownership Plans (ESOPs)를 통한 종업원 소유 또는 수익의 일부를받는 종업원의 아이디어는 미국 역사를 통틀어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Southwest Airlines은 직원들이 급여를 초과하여 항공사의 성공과 고객이 회사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행운에 직접적인 지분을 가져야한다는 사실을 인식하여이 흥미로운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장 초기의 미국 대통령 & # 8212; 조지 워싱턴, 존 애덤스, 토마스 제퍼슨, 제임스 매디슨 & # 8212; 모두 젊은 미국 공화당을위한 최선의 경제 정책은 시민들이 토지에 대한 어느 정도의 지분을 갖는 것이었다. 그들은 미국 경제 생활에서 "농민"농민 아이디어를 장려하는 일련의 입법안을 승인했다. 즉, 시민들은 그들의 가족과 그들의 미래를 지원할 수있는 충분한 토지를 가져야한다. 1862 년 전 미국 대통령 인 에이브 러햄 링컨 (Arara Lincoln)이 농가법에 서명 한 후 그는 마침내 광범위한 자산 소유권 아이디어를 여성에게, 그리고 나중에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으로 확대하는 방향으로 중요한 단계를 밟았습니다.


사우스 웨스트 항공에서와 마찬가지로, 링컨이 처리 한 금액은 경미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Southwest 사는이 회사의 총 수익 7 억 4 천 5 백만 달러 가운데 2 억 2,800 만 달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익의 30 %입니다. 링컨은 농가 법 (Homestead Act)에서 미국의 전체 토지의 20 %와 공공 토지의 10 %를 공유했습니다. 중요한 이익 공유 및 소유 계획이있는 다른 회사에는 직원이 소유 한 금융 서비스 회사 인 Edward Jones, Ford Motor Company (F), Lincoln Electric Company 및 Procter & amp; 도박 (PG).


그렇다면이 모든 것은 자본주의의 미래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금융 자산, 주식의 대부분의 소유 및 배당금 및이자 및 자본 이득으로 인한 대부분의 자본 소득이 인구의 상위 1 %, 5 % 및 10 %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미국 자본주의는 현재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러한 집중도가 80 %에 이르면 우리 사회는 곧 미국 영토 이전에 영어 주와 숙녀가 소유 한 수준의 소유권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직원에 대한 생활 수준은 생산성이 상승하고 인플레이션에 맞게 조정 된 임금이 1980 년대 이후 대체로 평평한 수준으로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자본 소득에 접근 할 수있는 사람들 만이 부의 증가를보고 있습니다.


Southwest가하는 일이 더 많은 기업에서 의미있는 시민 지분은 봉건제로 나아갈 수있는 자본 소유권과 자본 소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를 촉진하기 위해 회사와 주식을 제공하는 부유 한 개인은 회사 및 사회 전반에 이익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세금 혜택을 새로 받게됩니다.


미국 정부와 주정부는 시민의 주식에 대한 창시자의 비전을 다시 한번 권장해야합니다.


Rutgers 대학의 Joseph Blasi와 Harvard University의 Richard Freeman은 Rutgers의 Douglas Kruse와 The Citizen 's Share의 공동 저자입니다.


너도 좋아할거야.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 amp; 구하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Fortune은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부 링크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는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세는 적어도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대화 형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ETF 및 Mutual Fund 데이터는 Morningstar, Inc. 에서 제공합니다. Dow Jones 이용 약관 : djindexes / mdsidx / html / tandc / indexestandcs. html.


S & P 지수 데이터는 Chicago Mercantile Exchange Inc. 및 그 라이센스 제공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소유. 이용 약관. 대화식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의해 구동 및 구현됩니다.


Southwest Airlines 스톡 옵션.


33 명의 직원이이 혜택을보고했습니다.


Southwest Airline의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적격 직원은 주식을 10 %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Southwest Airlines의 스톡 옵션 혜택에 관한이 정보는 Glassdoor 편집 직원의 연구 결과이며 Southwest Airlines의 대표가 직접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의 설명은 현재의 Southwest Airlines 스톡 옵션 혜택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직원 의견.


사우스 웨스트 항공.


최근에 이들 중 하나도받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그들을 얻을 때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직원들에게 주기적으로 제공했습니다.) 불행히도 9/11 이전에 마지막으로 배치 했으므로 운동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사우스 웨스트 항공의 대응.


그들에게는 아주 좋은 스톡 옵션이 있습니다.


사우스 웨스트 항공의 대응.


Southwest Airlines에서 일하십니까? 경험 공유.


별 불만족 별 별 불만족 별 중립 (& # 034; OK & # 034;) 별 만족스러운 별 매우 만족.


회사 업데이트.


Southwest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훌륭하고 기이 한 일들을 들었을 것입니다. 다음은 우리가 즐겨 찾는 몇 가지 예입니다.


"우리는 태도와 기술 훈련을 위해 고용합니다. 전사 정신이 필요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긴박감을 느끼고 싶습니다. 종의 마음을 가지려면 다른 사람을 먼저 배치해야하며, 재미있게 사랑하는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 " - 주리 웨버 (People, VP)


관련 채용 정보 검색 이전 다음.


귀하의 답변은 리뷰에서 삭제됩니다. 이 취소 할 수 없습니다.


Southwest Airlines Company (LUV)


사우스 웨스트 항공의 수입을 추적하십시오.


향후 출시 예정 향후 출시 예정 1 거래일 전에 미리 알림을 보내주십시오.


위치가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Volume : 3,969,234 Bid / Ask : 0.00 / 0.00 일 범위 : 65.37 - 66.23.


Southwest Airlines 옵션 체인.


LUV 호출 64.50 경험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1.39 Chg .: 0.19.


LUV Put 64.5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2 Chg .: -0.15.


LUV 전화 65.00 특급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1.34 체력 : 0.29.


LUV Put 65.0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32 Chg .: -0.59.


LUV 전화 65.50 특급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65 체력 : -0.05.


LUV Put 65.5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3 Chg .: -0.16.


LUV Call 66.00 경험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4 Chg .: 0.


LUV Put 66.0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65 Chg .: -0.2.


LUV 콜 66.50 특급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23 체력 : 0.08.


LUV Put 66.5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75 Chg .: -2.2.


LUV 전화 67.00 경험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2 Chg .: 0.1.


LUV Put 67.0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1.03 Chg .: -1.77.


오픈 포지션.


우리는 당신이 의견을 사용하여 사용자와의 교감, 의견 공유, 저자 및 서로의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담론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두 가치와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다음 기준에 유의하십시오.


대화를 풍부하게하십시오. 집중하고 궤도에 있습니다. 토론중인 주제와 관련된 자료 만 게시하십시오. 존중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조차도 긍정적이고 외교적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표준 작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구두점 및 대 / 소문자를 포함하십시오. 참고 : 스팸 및 / 또는 홍보 메시지와 댓글 내의 링크는 제거됩니다. 저자 또는 다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욕설, 비방 또는 개인적인 공격을 피하십시오. 대화를 독점하지 마라. 열정과 신념에 감사 드리며 모든 사람에게 생각을 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을 강력히 믿습니다. 따라서 시민들의 상호 작용 외에도 의견 제시 자들이 간결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제시 할 수는 있지만 반복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짜증을 내거나 불쾌감을주는 것은 아닙니다. 실이나 포럼을 인수하는 개인에 대한 불만을 접수 한 경우, 당사는 해당 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사이트에서이를 금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영문 코멘트 만 허용됩니다.


가해자가 스팸이나 악용 사례는 사이트에서 삭제되며 향후 재판에서 금지됩니다.


% USER_NAME % 님을 차단 하시겠습니까?


이렇게하면 % USER_NAME % 님과 다른 사용자의 투자 게시글을 볼 수 없습니다.


% USER_NAME %이 (가) 차단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사람을 차단 해제 했으므로 블록을 갱신하기 전에 48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나는이 코멘트가 있다고 느낀다 :


스팸 공격 관련성이 없음.


검토를 위해 귀하의 보고서를 중재자에게 보냈습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작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고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주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Southwest Airlines를 거래하기위한 최상의 옵션 전략.


항공사 주식은 수년간 투자자에게 위험한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Southwest Airlines (LUV)의 성공은 성공 스토리를 뛰어 넘는 많은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투자자는 위험을 제한하거나 정의한 전략을 포함하여 다양한 옵션 전략을 통해 Southwest Airlines 주식에 대한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Southwest 사는 2015 년에 생산 능력 증가율을 약 6 %로 증가시킬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2014 년에 AirTran Airways를 인수했습니다. 남서부 지역의 투자자가 낙관적인지 또는 약세인지에 따라 옵션을 사용하여 주식에 노출 될 수있는 방법이 무수히 있습니다.


낙관적 인 내기.


Southwest의 가격이 올라가고 있다고 믿는 투자자에게 가장 기본적인 유형의 전략은 전화 옵션을 철저하게 구입하거나 수직 불 통화 확산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통화 옵션은 구매자가 옵션의 만료일 이전에 특정 파업 가격으로 Southwest 주식 1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금융 계약입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옵션 만료 이전에 상향 조정 조치를 취하기 위해 통화 구매를해야합니다. 반면에, 투자자는 전화를 사거나 퍼져 나가는 위험이 적습니다.


무제한 기간으로 기본 주식을 소유하는 것과 달리 옵션은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로 옵션이 만료 될수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감소합니다. 따라서 옵션을 완전히 소유하는 것은 자산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투자가가 가격 상승이나 변동성을 올바르게 측정 할 수있는 경우가 아니면, 옵션이 무용지물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더 나은 전략은 수직 불 통화 확산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더 낮은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구입하고 높은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이것은 옵션 직책에 지불 된 보험료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지 만 또한 잠재적 인 거꾸로를 제한합니다. 투자자가 상실 할 수있는 최대 금액은 지불 한 보험료와 수수료 및 수수료입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Southwest와 같은 확립 된 회사에서는 그렇지 않을지라도, 주식이 0이되면 투자자는 자신의 투자액 전체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outhwest가 40 달러에 거래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50 일 만료되는 $ 40의 가격으로 통화하는 통화 옵션에서 $ 1.70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투자자는 약 50 센트에 대해 43 달러의 가격으로 콜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스프레드 비용이 약 30 % 절감됩니다. 반면에 43 달러의 통화를 팔면 투자자가 낼 수있는 최대 금액이 줄어 듭니다. 투자자는 스프레드 당 $ 300에서 최대 $ 300, 스프레드 당 $ 120 미만의 총 이익을 내기 위해 스프레드와 커미션에 대한 프리미엄으로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120 달러를 내야합니다. 만료되기 전에 Southwest의 가격이 50 달러가되면 투자자는 3 달러짜리 창문을 넘어 추가 상승폭을 잡지 않을 것입니다.


장기적 접근.


이미 Southwest 주식의 지위가 높지만 해당 지위에서 추가 수입을 얻고 자하는 투자자에게는 해당 통화 전략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은 콜 옵션을 장거리 주식 포지션의 크기에 상응하는 양의 시장보다 높은 콜 공격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주식이 만료시 판매 된 통화의 파격 가격보다 낮게 거래되는 경우 투자자는 전체 프리미엄 금액을 유지합니다. 이 전략은 위험이 제한되지만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매도 호가 만료 될 때까지 장기 주식 포지션의 상승 잠재력을 상실하게됩니다. 또한, 매도 한 옵션이 화폐로 만료되면, 투자자는 주식을 소위라고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기본 주식 포지션을 잃을 것이다. 매도 호 옵션이 더 가까울수록 투자자는 더 프리미엄을 받는다. 따라서 투자자는 시장 상황에 따라 전략의 위험을 조정할 수 있으며 주식이 소환 될 수있는 가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