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February 2018

어떤 지표도없는 forex 거래


모든 지표를 사용하지 않고 큰 이익.


나는 수동 거래를 통해 좋은 이익을 얻고있다.


전략에 기반을 둔다. 이 프로그래머가 EA를 만들길 바랍니다.


나는 이것이 멀티로 많이 sclaper의 논리임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하지만 나는 정말로 그것이 작동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지금 나는 그것을 시험하고 있지만 너무 많은 손실이 떠 다니고 있습니다.


그것을 더 잘 만들려고 노력하십시오.


어제, nfp 뉴스 후에 멀티 랏 스페이서가 1000 달러를 벌었 다. 지금 테스트하지만 믿을 수가 없어. 내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니까. 왜 길거나 짧게 열립니다 ..하지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코인 플립 트릭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론은 마틴 게일이 연구했습니다. 나는 그것의 복잡한 설명을 여기에서 발견했다 :


간단히 설명하면, 두 번째 베팅의 상금이 이전 거래의 손실과 첫 거래에서 목표로했던 초기 이익을 모두 포함하도록 손실 할 때마다 지분을 두 배로 설명합니다.


1 lot 1.2910을 구입하십시오.


가격은 1.2900까지 떨어지며 입장을 닫고 열 수 있습니다.


2 제비 1.2900을 사십시오.


가격이 다시 12890로 떨어지면 위치를 닫고 열어야합니다.


4 제비 1.2890을 사십시오.


가격이 1.2900에 도달하면 2 로트에서 손실 된 $ 200에서 $ 400을 뺀 후 결국 100 달러의 이익을내는 첫 번째 거래에서 손실 된 $ 100을 뺀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3 번째 거래를 할 때까지는 300 달러가 줄어들 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400 달러 더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그러면 스프레드가 연극에 들어가고 이자율이 높아져 약간 더 복잡한 계산으로 끝나지 만, 보통 룰렛 및 블랙 잭 플레이어는 이전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지분을 두 배로 사용합니다.


거래가 8 단계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즉 5,000 pips입니다. 귀하의 계정이 파열되며 1 무역 손실을 복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귀하가 귀하의 계정을 절반 만 회수하면 귀하는 손실 거래자가되며, 귀하는 귀하의 계정을 다시 분실하게됩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무엇을해야합니까?


나는이 전략을 테스트했고, 2003 년 이래로 잃어 버리지 않기를 바란다면 당신이 돈을 은행에 넣고 결코 만진 적이없는 것처럼 이익이 똑같은지 말할 수있다.


3.5 % -4.0 %) 아니면 네거티브가되어 적은 돈으로 끝나면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면서 시작했습니다.


나는 여기서 새로운 사람이고, 지금 내가 읽고있는 모든 사람에게 이봐라고 말하고 싶다.


나는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데모 계좌에서 배우고 연습하십시오. 언젠가 후에 스타일을 찾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지 만 편리합니다.


나는 큰 움직임을 피하는 방법을 모른다. 그러나, 나는 martingle을 사용하는 다른 기술을 알고 있습니다. 단지 통합, 직사각형 등을 피하면서 느리게 움직이는 시장을 피해야합니다.


나는이 시스템에 대해 50K 계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1 minilot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그 유형의 계정은 시장이 다시 돌아올 때까지 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사람은 희망합니다. 그러나이 JMHO를하는 것은 도박꾼 신경을 필요로합니다!


지표가없는 외환 거래.


2014 년 1 월 7 일 오전 9시 EST.


Forex 상인 Johnathon Fox, DailyForex의 C ontributor는 가격 결정이 거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수익성이 있어야한다는 사고 방식을 설명합니다.


설문 조사가 소매 외환 및 선물 거래자에게 전해지고 질문 된 질문 중 하나가 처음 거래 한 방법 또는 시스템입니다. & rdquo; 의심 할 여지없이 대다수의 상인들은 이동 평균, 확률 론적, MACD, Bollinger Bands 및 계속 진행되는리스트와 같은 지표로 시작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매일 운명을 같이하고 거래자들의 거래 목표를 매일 도울 수있어서 운이 좋았고, 지표를 가지고 만나는 시스템과 방법의 목록은 끝이 없다. 당신은 forex 공개 토론에서 얼마나 많은 새로운 상인이 forex 체계 & rdquo의 도처에 기어 오르고 있는지 알기 위해 볼 필요가있다. 최신 인디케이터를 찾고있는 스레드와 EA는 사람들이 새로운 지표 시스템을 얻을 때마다 (꼭 수익성이있는 것은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이유 지표는 매우 인기가 있으며, 지표가 어디로 갈지 예측할 수 있다는 새로운 상인의 믿음을 반영합니다. 지표를 적절하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거래자가 지표를 작성하고 정보를 투영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모든 지표의 99 %는 지연된 지표를 만들기 위해 이전 가격 정보를 사용하여 작성됩니다. 예를 들어; 이동 평균은 이전 가격을 사용하여 상인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있는 이동 라인을 구축합니다.


지표의 주요 문제점은 항상 지체되고 있으며 거래자가 이전 정보를 사용하여 지표를 안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 그들은 생방송 거래를하기 위해 지체 정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험한 거래 마인드.


지표의 또 다른 주요한 걱정은 상인이 하나의 지표에서 멈추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이것은 종종 상인의 사고 방식으로 쌍을 이루기 시작하는 경우입니다. 새로운 상인은 종종 첫 번째 지표가있는 한두 명의 승자를 갖게됩니다. 거래자가 얼마나 많은 손실을 겪고 있는지, 심지어 거래자가 자신의 계정을 모두 날려 버리는 경우에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상인이 기억하는 경향이있는 것은 첫 번째 지표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인데, 무엇보다 상인은이 첫 번째 지표가 가격이 어디로 가는지 정확히 예측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상인이 이미 다음에 올 것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모든 나쁜 생각과 손실은 완전히 면밀히 푸시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모든 것을 되돌려 받고 훨씬 더 많이 만들 것입니다.


상인은 종종 하나의 지표로 승리하는 데 도움이된다면 2 가지 지표를 통해 가격이 더 좋은 곳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rdquo; 두 가지가 도움이 안되면 세 가지가 더 좋아야하지만, 문제는 거래에서 그렇게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내가 아래에서 설명 할 때 단순히 이런 식으로 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인간은 가치있는 것이 무엇이든 간단 할 수 없다고 생각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거래자는 거래를 더 복잡하게 만들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종종 더 많은 지표를 추가할수록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이 어디로 갈지 예측하지만 이것은 거래자가해야 할 일과 완전히 반대입니다.


이 마인드는 거래가가 신속하게 부정확 한 사고 방식으로 더 많은 손실을 입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지표를 추가함으로써 신속하게 빠져 나갈 수있는 함정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상인은 자신의 차트에 너무 많은 지표를 가지고 있고 분석 마비 상태에 빠지기까지의 거래를하기 위해 최선의 사고 방식으로 거래 여행을 시작할 때부터 시작됩니다. 상인은 자신의 차트에 너무 많은 지표를 가지고 결국 서로를 모순되게 만들고 상인은 자신이해야 할 일에 너무 혼란 스럽기 때문에 더 이상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그럼 상인은 무엇을해야합니까?


가격 행동으로 옮길 시간.


세계에서 가장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은 거래 방법은 가격 조치입니다. 거래 가격 행동을 위해 필요한 것은 모두 비어있는 원가 액션 차트와 거래 방법입니다. 지표와 가격 조치의 주된 차이점은 미래를 예측하기 위해 오래된 저점 가격 조치 정보를 사용하는 지표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가격 행동을 통해 차트에 인쇄 될 때 원시 가격과 실제 가격을 계속 읽는 것입니다.


가격 행동을 거래하는 데 사용되는 지표 또는 외부 영향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가격 행동 거래는 가격을 읽고 모든 시장, 모든 시장, 모든 시간대 및 모든 지표를 사용하지 않고도 가격을 읽고 거래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교육 및 헌신은 다른 거래 방법이나 가치있는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가격 행동 거래로 성공할 필요가 있지만 가격 액션 거래는 매우 성공적이며 너무 많은 전문 거래자가 거래 프로세스와 사고 방식을 단순화하기 때문에 사용합니다 수익성이 있어야합니다.


FOREX에 관한 관련 기사.


Fed ??. s 미래 경로는 유럽 중앙 은행보다는 아직도 완고하게 보인다. 그렇다면, yiel.


무역 아이디어 : 당연히 여기에 보장은 없지만 달러 불의 작은주의 깃발 일 수도 있습니다.


2015 년 8 월 현재 인민폐 (RMB)는 총 2.8 %를 차지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말은 & ldquo; correction & rdquo; 유로화는 더 낮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초점 : 2018 년 최고의 돈 아이디어.


초점 : Futures, Options, & amp; Crytocurrencies.


스폰서 링크.


Aflac Incorporated.


50 년 이상 동안 Aflac 제품은 보험 계약자에게 현금을 직접 지불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VectorVest, Inc.


2650 W. Market Street, Ste # 1-A, Akron, OH 44333.


조언 무역, Inc.


AdviceTrade는 주식 시장 거래자들이 배우고 교류 할 수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AdviceTrade & # 39;


앞으로 나아 갑시다!


즉시 새 기사를 받으려면 업데이트를 구독하십시오.


지표없이 Forex 거래.


설문 조사가 소매 외환 및 선물 거래업자들에게 넘겨지고 질문 된 질문 중 하나가 "그들이 처음 거래 한 방법이나 시스템이 무엇인가"라는 의심이 들지 않았지만 대다수의 거래자들은 그들이 움직이는 것 평균, 확률 론적, MACD, Bollinger Bands, 그리고 계속 진행되는리스트. 이유 지표는 매우 인기가 있으며, 지표가 어디로 갈지 예측할 수 있다는 새로운 상인의 믿음을 유도합니다.


지표를 사용하여 외환 시장을 분석하는 문제의 근원은 모든 지표가 간접적이라는 사실에 있습니다. 즉, 실제 가격 데이터 자체를 보는 대신 가격 데이터의 일부 변형을 분석하고 해석하려고합니다. 본질적으로, 거래자가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때 시장이하는 일에 대해 왜곡 된 시각을 얻고 있습니다. 이 왜곡 (지표)을 제거하면 특정 시장에서 가격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의 다양한 거래 시스템 및 지표의 무한한 다양성 중에서 일반 거래자는 쉽게 상실 될 수 있습니다. 가격 움직임을 추정하는 방법이 대중화되고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지표가없는 Forex 전략은 시각적 그래픽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인 분석이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많은 외환 거래자들이 절대로 곤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기술 지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좋은 수익을내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알몸 거래는 기본적으로 가격 행동 거래의 특징입니다.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 할시기를 결정할 때 가격 행동만을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표시기가없고 복잡한 차트 설정이 필요 없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은 거래 방법은 가격 조치입니다. 거래 가격 행동을 위해 필요한 것은 모두 비어있는 원가 액션 차트와 거래 방법입니다. 지표와 가격 조치의 주된 차이점은 미래를 예측하기 위해 오래된 저점 가격 조치 정보를 사용하는 지표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가격 행동을 통해 차트에 인쇄 될 때 원시 가격과 실제 가격을 계속 읽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가격 행동 거래는 가격을 읽고 모든 시장, 모든 시장, 모든 시간대 및 모든 지표를 사용하지 않고도 가격을 읽고 거래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


전화 : +44 125 920 7457 팩스 : +44 (0) 844 507 0446.


런던 78 York Street W1H 1DP.


infopaxforex.


지원 24/5.


법적 (저작권) © 2011 - 2017 PAXFOREX All Rights Reserved.


Laino Group 등록 번호 21973 IBC 2014. 위험 경고 : 레버리지 제품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따르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준비가되어있는 것 이상으로 위험하지 않아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고 자신의 경험 수준을 고려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조언을 구하십시오.


즐겨 찾는 네트워크의 PaxForex 사이트를 좋아하고 무료 보너스 계정 등록 페이지를 이용하십시오!


어떤 지표없이 거래하는 방법.


오늘 forex faq에서는, 나는 너와 우리의 동료 상인 중 하나에 의해 아주 재미있는 질문을 토론 할 것이다.


가격 행동을 통해서만 차트를 교환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MA, macd, Rsi, stochs 등과 같은 지표를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실제로, 나는 가격 행동의 도움으로 단순하게 인 지시자없이 forex를 무역하는 방법 사람들을 가르치는 책에왔다.


대부분의 지표가 본질적으로 뒤쳐져 있기 때문에 차트에 지표없이 거래하는 것을 선호하는 일부 상인이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것이 어떻게 가능할 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당신 중 일부는 이미 지표의 도움을 받더라도 이미 잃고 있으며, 당신이 그들과 거래한다면 그것은 더 나쁠 것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세부 사항을 설명하기 전에 나는 가격 행동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설명하려고합니다.


가격 행동은 차트에서 볼 수있는 촛대를 나타냅니다. 가격 행동에 대한 좋은 점 중 하나는 선행 지표라는 것입니다. 가격 행동으로 시장이 반전하고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머리와 어깨, 양면 톱 등 반전 촛대 패턴을 감시 할 수 있습니다.


이 패턴은 연속 촛대 패턴이므로 추세 지속을 위해 깃발이나 삼각형을 경계해야합니다.


본질적으로 주도하고있는 촛대 패턴 외에도 시장이 어떤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있는 주요 지원 및 저항 영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지표없이 거래하는 경우 거래 위치를 시작하거나 종료 할 수있는 장소로 지원 또는 저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가격 행동뿐만 아니라 지표와 거래하고 있으므로 지표없이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통찰력을 줄 수는 없습니다.


지표가없는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이 책을 보시라. & # 8220;


이 책은 뉴스 레터 구독자가 시장을 읽고 해석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주기를 권 해드립니다. 이 과정은 촛대 패턴에 대해 전혀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거래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있는 독서 시장의 독창적 인 방법입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 nbsp;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4 학기 과정에 있으며 전략은 독특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12 월 8 일 (지난 금요일)에 행해진 fx 무역 복사 무역의 경우, 내 계좌에서 100 pips의 이익을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나에게 영감입니다. 이제 나는 & hellip; 자세히보기 & # 8220;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 # 8221;


무역 복사기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이 얼마나 무역! 2017 년 7 월 이후로 서비스를 복사 한 이후로 내 계정에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개선되었습니다. 비록 당신의 긴 휴가 때문에 11 월 한 달 동안 서비스가 전혀 거래를하지 않았지만, 당신이 나를 위해 만든 2,000 달러의 이익은 & hellip; 더보기 & # 8220;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가 훌륭합니다 & # 8221;


나는 당신의 코스의 가치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주말에 4 개의 모듈을 거쳤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많은 시간 동안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비디오를보아야하는 다른 코스와는 달리, 발표자는 단순히 작은 아이디어를 위해 수풀 주위를 때리고 있습니다. 귀하의 코스 프리젠 테이션은 매우 간결합니다. 정말 즐기고 & hellip; 더 읽기 & # 8220; 나는 코스의 가치에 대해 전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 8221;


좋은 코스.


안녕하세요, 저는 감사의 말을 찾을 수 없으며, 너무 포화 된 마음을 주선하고 프로처럼 단순한 Forex 거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강력하게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친애하는 Lee Firstly, 정말 고마워요. 나는 7 번 트레이드를 직접 잃었고 BTB 서비스로 2 번 트레이드로 나를 구해 냈습니다. 놀랍습니다. 매달 돈을 벌 수 있고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서비스를 추천했습니다.


1300 달러의 이익을 위해 Thks.


안녕하세요 Lee 정말 좋은 거래 문자열. 나는 그 네 연속적인 거래를 잃었을 때 나는 당신에 대해 꽤 회의적이었고 나는 실제로 그 서비스를 즉시 취소하고 싶었다. 다행히도 나는 교수형에 처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기술과 전략을 실제로 확신하게되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당신의 & hellip에서 1,30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 1,300 이익을위한 더 많은 정보 & # 8221;


당신의 전략으로 400+ pips를 만드십시오.


안녕하십니까. 저는 8 월에 코스를 수강했으며, 전략이 정말 멋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지난 달 9 월에 전략 중 3 개만으로 400+ pips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달에 무역 거래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활성화 할 예정입니다. 양 & hellip; 자세한 내용보기 & # 8220; 전략으로 400 개 이상의 pips 만들기 & # 8221;


너는 절대로 실패하지 않았다.


안녕하세요 Lee 감사합니다. 너는 최고야. 나는 지난 9 개월 동안 당신의 서비스를 사용 해왔고 당신은 한번도 저를 실패시키지 않았습니다. 너는 내 삶을 바꿨다.


다른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외환 코스와 무역 복사기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가입하여 재앙이었습니다. 그들은 막대한 손실이없이 다수의 쌍으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한 단계에서 그들은 0.01 로트에서 40 개의 거래를 열었고, 내 계정을 무너 뜨 렸습니다. & hellip; 기타 무역 복사기 서비스 관련 문제 & # 8221;


귀하의 거래 전략에 놀랐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우 강한 & 정신적 인 거래 전략으로 놀랍습니다. 똑바로 몇 가지 손실과 함께,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믿는 것을 계속하고 마침내 돌아 왔습니다. 좋아.


Gartley 패턴을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이. Gartley 패턴을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에 다른 코스에서 설명 된 것을 보았지만 지금까지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Lee, 나는 10 월 2 일에 블로그를 볼 때 수익이 나는 거래를 놓친 것 같습니다. 내 호스팅이 & hellip이기 때문에 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읽기 & # 8220; Gartley 패턴을 매우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8221;


귀하의 무역 복사기가 실제로 배달됩니다.


지난 달 귀하의 서비스로 2,250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너는 너의 약속을 정말로 전한다. 나는 당신을 믿기 때문에 기쁘다. 나는 친구들에게 당신의 코스를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의 코스는 정말 훌륭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코스가 너무 좋습니다. 나는 그들을 여러 번 반복해서 지나쳤다. 나는 지식을 가지고 즉시 거래를 시도했지만 생각대로 실제로 효과가 없었고 돈을 잃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좀 더 공부하고 데모와 짜잔으로 다시 시도했다.


Fx Street Uni 코스의 GOLD 정보.


친애하는 멘토님 안녕하십니까. Fx Street Uni 코스에서 골드 정보를 배우고있어서 기쁩니다. 🙂 너는 정말로 재능있는 선생이다. 언젠가 필리핀에서 당신에게 선물을 보냅니다. 그 약속은 약속입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돌아와 줘서 고마워! 매우 첫 번째 모듈은 매우 심오하며 다른 시장 상황 예제로 설명됩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식, 경험 및 기술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생 & # 8211; 루타.


이번 달은 좋은 결과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 달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귀하의 무역 복사기를 따라 천 달러의 잔액을 받고, 각 거래마다 0.8 로트를 고정했다면 계산했습니다. 나는 $ 573.89의 이익을 낼 것이다.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하는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안녕하세요 멘토 저는 방금 지난 주 수요일 $ 297에 fx 거리 대학에 합류했으며 목요일 $ 5,000의 계좌로 30 일간 재판을 활성화했습니다. 나는 금요일에 $ 1,900 +의 이익을 얻었을 때 기절했다. 내가 만든 이익은 내가 지불하고 지불 한 수수료를 훨씬 초과합니다. 더 읽기 & # 8220;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 한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 # 8221;


Babatunde Musa는 말한다.


켈빈, fx 시장에서 가격 행동이란 무엇입니까?


가격 행동은지지와 저항, 촛대 패턴, 촛대 형성과 같은 것을 말합니다. 그것은 가격에 의해 형성되는 것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나에 대해 조금.


저는 2009 년 이래 매월 수익성이 높은 상근 거래자입니다. 저는 성공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에 열정적입니다.


교육을 받고 자신감있는 상인이 되십시오.


배울 동안 진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참고 :이 서비스는 Forex Street University 학생에게만 제공됩니다.


성공적인 Forex Trading에 대한 나의 책, Secrets의 무료 사본을 받으십시오!


2008 년에, 나는 몇몇 forex 과정을 가지고 가고, 나의 계정을 두번 불고 거의 $ 20k를 잃었다. 이제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 2009 년부터 매월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무료 전자 책에서, 나는 당신이 즉시 구현할 수있는 고용 전략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